인산 암클리닉 > 뼈암
“우리 면역계의 뿌리는 오장, 그중에서도 특히 간과 신장입니다. 중독된 오장은 방치한 채 아무리 암 부위를 잘라내고 태워도 결국 암이 재발하고 전이되는 건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인산 한의원 암 클리닉
암 환자 분들께 드리는 당부의 말씀
암 치료는 시간싸움입니다.
처음에는 작은 불씨처럼 시작한 암독도 헛되이 시간을 낭비해 병독을 키워 오면, 걷잡을 수 없는 산불이 되어 산 전체를 태워버립니다. 오장이 오랜 시간 중독되고 고갈되어 생긴 것이 암인데,
암을 없애겠다고 오장을 오히려 더 망가뜨리면 당연히 암독은 더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암이 치료되었다고 철석같이 믿었다가 결국 암이 재발하고 전이되는 게 결코 “우연”이거나 “운이 나빠서”가 아닙니다.
우리 면역계의 뿌리인 오장을 해독시키고 자연치유력을 회복시키지 않는다면,
독은 뿌리 깊숙이 숨어 있다가 점점 더 커져 되돌아온다는 사실을 반드시 기억하셔야 합니다.
암은 외부로부터 들어온 독성물질과, 스트레스나 과로로 발생한 인체내 노폐물 따위가 오랜 기간 쌓여 오장이 중독되고 망가진 탓에 스스로 정상 세포재생 기능을 유지할 수 없을 때 발생하는 병입니다.
암의 종류, 부위와 상관없이 오장, 즉 면역계의 자연치유력이 손상되었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면역계가 정상 작동하는 상황에서는 우리 몸에 들어온 독성물질에 의해 세포가 변성되어도 변성 세포를 사멸시키고 정상 세포를 재생시키는 작용이 원활히 이루어져 암이 자라지 못합니다.
암이 생겼다는 건 너무나 당연하게도 이러한 기능이 망가졌다는 얘기고, 따라서 우리는 망가진 오장의 자연치유력을 회복시켜주는 것에 온 집중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 답은 오장에 쌓인 독성을 배출하도록 도와주는 강력한 천연약용물질에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인간이 만들어낸 인공합성약품은 조절기능이 없습니다.
면역 작용을 유도하거나 억제하거나 한 가지 방향으로만 기능하는 까닭에 지나치게 면역 작용을 일으켜 사이토카인 폭풍 같은 면역 과발현 부작용이 생기거나 지나치게 면역 작용을 억눌러 면역계의 기능을 저해하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암이 생긴 근본 원인이 되는 각종 독성물질은 방치된 채 오장에 점점 더 깊숙이 침투해 결국 동일한 부위에 암을 재발시키거나 다른 부위로 전이시키는 것입니다.
이와 달리 천연약용물질은 독자적으로 작용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몸 면역계의 독성을 배출시켜 자연치유력을 회복시켜주는 것이기 때문에 정상적인 조절기능을 합니다.
천연약용물질의 도움으로 면역계가 스스로 암세포를 비롯한 변성 세포들을 사멸시킴과 동시에 염증이 폭발적으로 증대하는 것은 조절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뼈암 클리닉
뼈암의 병리와 치료 원리
뼈, 척추, 관절, 신경, 힘줄의 뿌리는 모두 신장입니다. 그리고 골수에는 혈액이 들어있는데, 혈액의 뿌리는 간입니다. 그래서 면역계의 뿌리인 신장과 간이 함께 좋아져야 뼈가 좋아집니다.
뿌리가 약하면 아무리 암 부위를 잘라내고 화학항암제를 투여하고 방사선으로 태워 죽여도 재발하거나 전이되는 법입니다. 뼈에 암덩이가 자라는 것을 막으려면 뼈가 좋아져야 하고 뼈가 좋아지려면 뼈의 뿌리가 되는 신장과 간을 비롯한 오장이 튼튼해져야 합니다.
뼈암이 생겼다는 것은 이미 오장이 심각하게 중독돼 면역계가 스스로 변성 세포를 사멸시키고 정상 세포를 재생시킬 수 없다는 얘기입니다.
이럴 땐 신장과 간에 강력한 천연약용물질을 보충해주어 독성을 배출하는 것을 돕고 자연치유력을 회복시켜주는 것밖에 답이 없습니다.
📌 진료 프로세스
상담 예약
초기 상담
맞춤 처방
(서울/강남) 02-568-3933
(경남/함양) 055-964-1191
상담문의게시판 바로가기
📍 병원 위치:
(서울 강남) 대치동 670 동부센트레빌 상가1층 122호 (도곡역 2번출구 옆)
(경남 함양) 경남 함양군 함양읍 교산리 13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