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 암클리닉 > 간암
“우리 면역계의 뿌리는 오장, 그중에서도 특히 간과 신장입니다. 중독된 오장은 방치한 채 아무리 암 부위를 잘라내고 태워도 결국 암이 재발하고 전이되는 건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인산 한의원 암 클리닉
암 환자 분들께 드리는 당부의 말씀
암 치료는 시간싸움입니다.
처음에는 작은 불씨처럼 시작한 암독도 헛되이 시간을 낭비해 병독을 키워 오면, 걷잡을 수 없는 산불이 되어 산 전체를 태워버립니다. 오장이 오랜 시간 중독되고 고갈되어 생긴 것이 암인데,
암을 없애겠다고 오장을 오히려 더 망가뜨리면 당연히 암독은 더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암이 치료되었다고 철석같이 믿었다가 결국 암이 재발하고 전이되는 게 결코 “우연”이거나 “운이 나빠서”가 아닙니다.
우리 면역계의 뿌리인 오장을 해독시키고 자연치유력을 회복시키지 않는다면,
독은 뿌리 깊숙이 숨어 있다가 점점 더 커져 되돌아온다는 사실을 반드시 기억하셔야 합니다.
암은 외부로부터 들어온 독성물질과, 스트레스나 과로로 발생한 인체내 노폐물 따위가 오랜 기간 쌓여 오장이 중독되고 망가진 탓에 스스로 정상 세포재생 기능을 유지할 수 없을 때 발생하는 병입니다.
암의 종류, 부위와 상관없이 오장, 즉 면역계의 자연치유력이 손상되었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면역계가 정상 작동하는 상황에서는 우리 몸에 들어온 독성물질에 의해 세포가 변성되어도 변성 세포를 사멸시키고 정상 세포를 재생시키는 작용이 원활히 이루어져 암이 자라지 못합니다.
암이 생겼다는 건 너무나 당연하게도 이러한 기능이 망가졌다는 얘기고, 따라서 우리는 망가진 오장의 자연치유력을 회복시켜주는 것에 온 집중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 답은 오장에 쌓인 독성을 배출하도록 도와주는 강력한 천연약용물질에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인간이 만들어낸 인공합성약품은 조절기능이 없습니다.
면역 작용을 유도하거나 억제하거나 한 가지 방향으로만 기능하는 까닭에 지나치게 면역 작용을 일으켜 사이토카인 폭풍 같은 면역 과발현 부작용이 생기거나 지나치게 면역 작용을 억눌러 면역계의 기능을 저해하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암이 생긴 근본 원인이 되는 각종 독성물질은 방치된 채 오장에 점점 더 깊숙이 침투해 결국 동일한 부위에 암을 재발시키거나 다른 부위로 전이시키는 것입니다.
이와 달리 천연약용물질은 독자적으로 작용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몸 면역계의 독성을 배출시켜 자연치유력을 회복시켜주는 것이기 때문에 정상적인 조절기능을 합니다.
천연약용물질의 도움으로 면역계가 스스로 암세포를 비롯한 변성 세포들을 사멸시킴과 동시에 염증이 폭발적으로 증대하는 것은 조절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간암 클리닉
간암의 병리
간에 쌓인 독성을 배출하도록 도와주는 강력한 천연약용물질을 보충해주어 면역계를 정상화시키고 생체치유력을 회복시켜 정상 세포를 빨리 자라게 하는 게 치료의 핵심입니다.
이와 더불어 간암 환자는 간의 기운이 이미 쇠하여 간암이 발생한 만큼, 간을 더욱 망가뜨릴 수 있는 각종 유해물질을 조심해야 합니다.
외부에서 들어오는 화학약품독, 공해독 이외에도 스트레스나 과로로 발생하는 인체 내 노폐물이 간에 부담을 주므로 컨디션 관리에 특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기회가 아직 있을 때, 치료 가능성이 높을 때, 간을 해독하는 천연약용물질을 보충해주어 우리 몸의 면역계가 스스로 병독을 뿌리째 뽑아낼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합니다.
간암 치료 원리
이와 더불어 간암 환자는 간의 기운이 이미 쇠하여 간암이 발생한 만큼, 간을 더욱 망가뜨릴 수 있는 각종 유해물질을 조심해야 합니다. 외부에서 들어오는 화학약품독, 공해독 이외에도 스트레스나 과로로 발생하는 인체 내 노폐물이 간에 부담을 주므로 컨디션 관리에 특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기회가 아직 있을 때, 치료 가능성이 높을 때, 간을 해독하는 천연약용물질을 보충해주어 우리 몸의 면역계가 스스로 병독을 뿌리째 뽑아낼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합니다.
📌 진료 프로세스
상담 예약
초기 상담
맞춤 처방
(서울/강남) 02-568-3933
(경남/함양) 055-964-1191
상담문의게시판 바로가기
📍 병원 위치:
(서울 강남) 대치동 670 동부센트레빌 상가1층 122호 (도곡역 2번출구 옆)
(경남 함양) 경남 함양군 함양읍 교산리 134-1
